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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현실의 기원과 작동원리

미리별투어 2022. 11. 17. 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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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합현실이란?

혼합현실이란? 혼합 현실이란 일반적으로 물리적 환경과 가상 환경 및 디지털 정보를 혼합한 시스템을 말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혼합 현실 시스템은 현실 세계와 디지털 효과를 조합하여 경험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체로 혼합 현실 시스템의 목표는 물리적 사물과 가상 사물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혼합현실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연결은 사용자가 시스템 내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체험은 웨어러블 바이오메트릭스나 게임과 같은 단순한 개념에서부터 1990년대에 설계된 오리지널 프로토타입과 같은 매우 몰입적인 테스트 시스템까지 다양합니다. 또한, 가정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된 중간 제품군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테크놀로지가 진화함에 따라 이 용어는 계속해서 이러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지만 모두 물리적 현실과 설계된 환경을 겹치는 것을 목표로 작성될 것입니다. 다양한 추적 및 감지 기술을 사용하여 물리적 세계와 가상 세계가 서로 조정되고 중첩되어 혼합된 현실을 만듭니다. 그 결과로 물리 공간에서의 위치는 디지털과 일치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의해서 오버랩에 근거해 새로운 인터랙션을 위한 기본적인 프레임워크가 작성됩니다. 이 프레임워크에서는 위치나 태스크가 모든 범위의 디지털 인터랙션에 접속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증강 현실의 기본 전제입니다. 즉, 보다 복잡하고 적응적이며 지능적인 디지털 오버레이와 연계하여 현실 세계를 확장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관련된 기술들이 변해왔지만, 혼합 현실은 최근에야 두드러지게 나타났다. 혼합현실의 기원에 대해서 알아보자면 오늘날에는 혼합 현실이라는 용어가 보편화되었지만, 최초의 실제 혼합 현실 설정은 1992년 과학자 루이스 로젠버그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는 지금은 없어진 텍사스에 있는 미국 공군의 암스트롱 연구소에서 몰입형 원격 조작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로젠버그는 인간의 세 가지 가장 중요한 감각을 기본적인 외골격, 두 개의 원격조종 로봇, 그리고 로봇의 비율을 인간 사용자에게 맞추기 위해 배율을 사용하는 강력한 헤드셋 시스템과 통합했습니다. 이 장비는 엔지니어와 디자이너에게 놀라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소개한 성공적인 개념 증명이었습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서 로젠버그는 위험하거나 여전히 인간의 감시를 필요로 하는 어려운 일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어떻게 안전이 개선될 수 있는지에 관심이 있었습니다. 더 무거운 작업이나 특수 작업은 인간의 마음을 조종사로 하는 로봇 신체에 의해 수행될 수 있다. 혼합현실은 어떻게 작동할까요? 혼합현실의 작동원리에 대해 살펴보자면 크게 움직임 추적과 관련된 촉각 기술 및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렌더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비주얼 테크놀로지를 사용합니다. 특히 혼합 현실은 기술 자체뿐만 아니라 가상과 실제를 중재하거나 연결하는 장치에 의존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는 인간 사용자의 물리적 현실과 가상 상호작용으로부터 입력을 받고 해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동일한 디바이스가 가상 환경을 생성하므로 이러한 경험은 처리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눈에 띄는 개발 중 일부는 사용자의 정보를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피드백은 유선 장갑이나 위치 정보와 같은 간단한 도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증강현실 시스템은 포켓몬 고와 같은 스마트폰 앱만큼 간단할 수 있지만 더 몰입하기 위해서는 더 정교한 장비가 필요합니다. 안타깝게도 가장 복잡한 시스템은 현재 일반 대중이 정확히 접근할 수 없지만 새로운 혼합 현실 제품들은 확실히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초기의 혼합현실 헤드셋은 최신 테크놀로지보다 덜 역동적이고 투박했지만 모두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눈의 방향과 같은 중요한 요소를 가상 환경과 정확하게 동기화하는 것입니다. 헤드셋은 사용자의 주요 입력원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또한 덜 복잡한 프로젝터 기반 시스템과 반밀폐형 헤드셋으로 가능한 진정한 몰입의 경계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혼재된 현실도 그래픽 테크놀로지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이 테크놀로지가 향상됨에 따라서 유저에게 있어서 보다 크고, 보다 뛰어난, 보다 미묘한 체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혼합 현실의 분야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시각적 기술과 기술이 있으며 때로는 실제 사용에서 영감을 얻기도 합니다. 현재 혼합현실은 게임과 오피스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잠재력이 굉장히 큽니다. 지난 몇 년간 혼합 현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새로운 앱과 게임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PC 게임에서의 아이디어는 간단합니다. 물리적으로 수동적인 액티비티를 취하여 혼합된 현실에 맞게 재작업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탐험 게임, 주변 경험, 그리고 자유 플레이를 위해 고안된 다양한 재미있는 환경의 적응으로 이어졌습니다. 어떤 이들은 탈로스 원리 VR과 같은 퍼즐을 푸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고, 다른 이들은 잡 시뮬레이터와 같은 전통적인 활동들을 유머러스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단순한 벽 등반 게임인 Climbey와 같이 물리학에 몰입하는 다양한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죠. 개발자들은 게임뿐만 아니라 사무실 업무와 협업을 촉진하기 위해 증강 현실을 사용하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루틴과 장비를 지원하는 통합 시스템을 설계했습니다. 강력한 헤드셋 기반의 마이크로소프트 홀로렌즈를 통해 정보, 디자인 및 협업 촉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복잡한 작업을 거의 모두 수행할 때 혼합 현실 시스템이 프로젝트에 생명을 불어넣거나 추가 정보 레이어를 제공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혼합현실의 기원과 작동원리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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